Culture

우리가 하는 일
Winning Team을 만들기 위해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이름부터 생소하지만 말그대로 회사의 문화를 만드는 팀입니다. 직원 모두가 Winning Team이 되어 끈끈한 팀워크를 가지고 일하는 문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inning Team을 만들기 위해 우리 문화와 어울리는 인재를 채용하고 양성합니다. 그리고 교육과 여러 제도들을 통해 직원들이 회사의 목표와 방향을 정확히 이해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돕습니다. 분기별로 우리 문화를 잘 느낄 수 있는 크고 작은 사내 행사들도 기획합니다. 늘 직원들의 생각, 요청, 불만을 귀 기울여 듣고자 노력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그에 대해 명확한 답변을 주고 변화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화는 결코 한 두명의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모두가 동참하도록 이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역량
독창성과 무한긍정의 힘을 겸비한 열정의 에너자이저.
사내 문화를 이끌어가는 팀이므로 회사의 핵심가치관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이를 행동으로 옮기는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또한 말과 글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훌륭한 커뮤니케이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Work different를 실현할 수 있도록 문화에 맞는 제도를 만들고 정착시킵니다. 이는 무에서 유를 만드는 일이므로 늘 도전하는 자세로 일해야 합니다. HR 관련 업무들도 담당합니다. 여러 채널에서 리쿠르팅 활동을 하여 좋은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연간 행사는 재미있고 독창적이면서도 의미가 있도록 기획합니다. 항상 좋은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직원들에게 애정과 배려심을 갖고 일합니다.
우리만의 문화
내가 아닌 우리를 위해 일합니다.
문화는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니며 개인이 혼자 만들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내가 아닌 우리를 먼저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 회사가 되기 위해 거쳐야 하는 과정에 대해 고민합니다. 우리의 문화를 바탕으로 동료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모두가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목표로 노력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과 프로세스를 고민하고 찾아봅니다. 그리고 새로운 제도를 만들어 잘 적용될 수 있도록 하나씩 천천히 시행해 나갑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직원들과의 소통입니다. 새 제도에 대한 개인의 생각을 듣고 질문에는 답하며 모두를 충분히 이해시켜야만 이 것이 정착되어 우리의 문화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